FAQ (자주하는 질문)

원하시는 문의사항을 선택해 주세요.

1 맥 셀렉트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찾아볼 수 있나요?

‘맥 셀렉트’는 현재 ‘맥 러버’로 변경되었습니다. ‘맥 러버’는 맥의 새로운 로열티 프로그램이며 맥의 소비자 회원혜택 프로그램입니다. ‘맥 러버’에 대한 궁금한 사항은 ‘맥 러버’ FAQ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대해서는 ‘맥 러버’ 이용약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관련하여 더 궁금하신 부분은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2 어떻게 맥 제품들을 찾을 수 있나요?

맥 정품 제품을 구매 하기 원하신다면, 저희 웹사이트에 “매장 찾기”를 통하여 가장 빠르고 편리한 곳에 위치한 맥 매장을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맥 온라인 공식 몰(www.maccosmetics.co.kr)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며, 롯데닷컴(www.lotte.com), 신세계몰(shinsegaemall.ssg.com), 현대H몰(www.hyundaihmall.com), AK몰(www.akmall.com), 갤러리아몰(www.galleria.co.kr), GS shop(www.gsshop.com) 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서도 맥 제품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맥은 개개인이나, 시장, 인터넷 경매, 개인 부티크, 또는 승인 받지 않은 온라인 매장을 통한 판매를 하지 않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관리 지원팀(02-6971-3291)으로 문의 바랍니다.

3 맥의 본사 채용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우선, 맥에 대한 고객님의 관심 감사드립니다. 맥은 비즈니스 상황에 따른 수시 채용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채용 홈페이지에서 채용 중인 직무를 확인하신 후 희망하시는 경우 지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채용홈페이지 바로가기

 

4 맥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채용은 어떻게 이뤄지나요?

- 자격 : 메이크업 관련학과 졸업, 메이크업 아카데미 수료자 또는 화장품 판매 경력자 우대

아래 지원서 포맷을 다운로드 하셔서 국문 이력서 및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서와 자기 소개서를 담당자에게 보내주시면 검토 후 연락 드리겠습니다. E-mail 지원시 제목에 [입사 지원] 지원자 이름을 꼭 표기하여 주세요.

- 이메일 접수 주소 : retail_recruit@kr.estee.com.

- 우편 접수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 (역삼동) 메리츠타워 9층 리테일 인사관리부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지원서 포맷 다운로드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다운로드

5 개인 메이크업 서비스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메이크업 서비스는 원하시는 전국 맥 매장에서 사전 예약을 통해 진행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메이크업 서비스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 메이크업 서비스
- 매장안내

6 내 주문상태를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M·A·C online의 회원이시라면, '주문 배송 조회' 페이지를 통해 주문한 제품에 대한 주문 현황을 알 수 있습니다.
주문 관련해서 문의 사항이 있으실 경우에는 고객센터 문의를 이용해 주세요. 문의 주실 때 주문번호를 입력해 주시면, 신속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7 교환이나 반품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해당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만 반품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교환을 원하시면, 반품 후 재구매 해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재판매가 가능한 상태, 즉 사용하시지 않은 제품에 한하여 반품이 가능하며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배송 받으셨던 포장 박스에 제품을 넣어 보내 주셔야 합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 제품 수령 7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제공받은 제품이 주문 제품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그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반품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아래와 같은 경우는 예외로 인정하여 반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교환 요청이 제품 등을 실제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을 경과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재화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제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제품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 시간이 경과되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제품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 제품 인수 시 포함되어 있던 사은품 및 샘플 등이 누락 된 경우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인 경우 반송비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반품 신청 시 상기 반품이 불가한 경우에 해당 될 경우, 처리되지 않고 고객님께 다시 반송 처리 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실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에서 제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제품은 보관하시고, 즉시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맥 공식 온라인 몰이 아닌 오프라인 맥 카운터(백화점 또는 압구정, 홍대 스토어 등)또는 백화점 온라인 몰등에서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해당 매장 및 판매처의 반품 정책에 따라 주시기 바라며, 맥 공식온라인 몰에서는 반품이 불가능함을 알려 드립니다. 또한,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에 한해서만 반품처리가 가능합니다.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반품이나 환불을 원하시면, 아래 지시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1)전화 또는 온라인 상으로 청약 철회 신청 후 청약 철회서를 작성하여 제품과 함께 상자 안에 첨부한 후 아래 '반송 주소'로 발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전화 신청 : 02-6971-3291
- 온라인 신청 : 내 정보 및 주문관리 > 모든 주문사항 보기 > 반품클릭
2)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해당 제품을 주의해서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기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반송 주소 :
[도로명 주소]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82 메리츠 타워 8층 (우편번호: 06232)
 [지번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25-2 메리츠 타워 8층 (우편번호: 135-080)
MAC 온라인 고객관리지원 팀 앞
☎ 02-6971-3291

3) 반송 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고객님의 안전한 정보보호를 위해 반송 시 추적이 가능한 배송업체를 통해 해당 제품을 반송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환불하실 때 물품 하자에 의한 반송을 제외하고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일 경우 반송료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결제 취소 및 입금하신 금액의 환불 처리는 제품을 반환 받은 날부터 7 일(영업일 기준) 이내에 처리됩니다. 단, 맥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한 제품만 본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환불에 관한 문의는 맥 고객관리 지원팀(02-6971-3291) 으로 전화 주시거나 또는 이메일 문의 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8 주문 변경이나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주문이 완료되었다고 해도 재고부족 등의 이유로 인해 주문취소가 될 수 있으니 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결제 완료하신 주문 건에 대해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에는 저희 웹사이트 ‘My MAC > 내 정보 및 주문 관리 > 주문 배송 조회' 페이지에 방문하셔서 직접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시작,' '배송중' 과 '배송 완료' 인 상태에서는 취소해드릴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때 취소를 원하신다면 배송 후 반품해 주셔야 합니다. 온라인 주문 관련 문의는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으로 문의 바랍니다.

9 잘못된 제품을 배송받았습니다. 교환이 가능한가요?

배송받으신 제품이 주문하신 제품과 상이할 경우 경우, 맥 고객관리지원팀 (02-6971-3291)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문한 제품이 파손된채로 배달되었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 또는 제품이 손상된 경우, 상자와 제품은 보관하시고,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으로 신속히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11 부분적으로 반품을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부분적으로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에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국민, BC, 삼성, 외환, 신한카드 이외의 카드 혹은 계열사 카드로 결제하시는 경우에는 카드 부분 취소가 불가하므로, 반드시 주문 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반품 접수가 되면 지정된 택배사에서 제품회수를 위해 고객님께 방문하오니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반품의 경우에는 왕복 배송비 6,000원(무료배송 주문건 동일)을 택배 기사님께 전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임의로 타 배송업체를 통하여 제품을 배송하실 경우 제품 추적이 어려워 반품 확인이 지연되거나 환불이 되지 않을 수 있는 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과정의 부주의로 인하여 물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상자와 제품은 보관하시고,즉시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으로 연락 주시기바랍니다.

12 제가 즐겨 사용하는 제품이 왜 단종되었나요? 구매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제품 및 사이즈의 단종 여부는 다양한 소비자 분들의 구매 패턴과 제품 선호도 등의 여러가지 요인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결정됩니다.
맥 고객관리지원팀으로 연락 주시면 고객님께 맞는 대체제품 추천 및 보다 자세한 안내를 도와드리겠습니다.

전화문의: 맥 고객관리지원팀(02-6971-3291)
이메일문의: 브랜드 웹사이트 > 고객문의 > 이메일 문의 (consumercare@kr.maccosmetics.com)

단종제품 구매는 동일 제품 최대 8개까지 가능하며, 국내에서 판매된 제품만 가능합니다.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이 이루어지지 않으며, 해외 지역은 배송이 불가합니다.
13 위시리스트가 보이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여전히 구매가능한가요?

새로운 관심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맥 위시리스트는 고 객 선호 및 구매 패턴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고객관리 지원팀 (02-6971-3291) 으로 문의 바랍니다.

14 맥 매장 운영을 해보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M·A·C을 대표할 수 있는 밝고 에너지 넘치는 여러분을 항상 기다리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채용정보 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M·A·C 브랜드를 사칭해 온라인 상에서 사기성의 프랜차이즈 기회를 제공하고 있는 사람들이 있다는 점을 유념해주시고 이러한 요청에는 응답하지 말아주세요. 관련하여 직접 연락을 받으신 경우, 요청받은 비용을 지불하지 마시고 즉시 consumercare@kr.maccosmetics.com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5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하셨나요?

맥 웹사이트 고객관리지원팀은 항상 고객님들을 위해 열려 있습니다. 웹사이트 이용 중 주문 및 제품 관련, 웹사이트 이용 관련 등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이메일로 문의주세요. 고객님께서 문의주신 사항에 대해 빠른 시간 내에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관리지원팀 : 이메일 문의하기, 02-6971-3291 (상담가능시간 안내 : 평일 오전 9시~ 12시, 오후 1시~ 오후 6시. 주말, 공휴일 제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