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게 하나된
유방암 종식을 돕기 위한 노력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여성건강을 위한
30년 이상의 노력
핑크 리본을 공동 제작하며 ELC 유방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유방암 인식향상, 교육, 연구, 행동촉구 등을 통해
전 세계적 유방암 근절 움직임과 영향력을 일으키며 여성건강을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에스티 로더 컴퍼니즈의 가장 큰 사회공헌 활동인 유방암 캠페인은
여성의 발전, 건강, 교육을 위한 투자의 초석입니다.
전세계적 성과 및 주요수치
- 1억 3,100만 달러(한화 약 1,815억원*)유방암 교육,
연구, 의료서비스 지원 - 1억 300만 달러유방암 과학 연구 지원(한화 약 1,427억 원*,
미 유방연구재단) - 각 지역 사회 요구 해결 위한
유방암 관련 전 세계60개 이상기관 지원
: 한국에서의 유방암 캠페인
- 올해로 24년째
매년 꾸준히
유방암 캠페인 전개 - 유방암 교육
활동 및 유방암
자료 제작 & 배포 - 유방암 예방 및
조기 발견을 위한
행동 실천 독려 - 유방암
자가 검진 정보 &
여성주기 앱
'핑크 터치'보급 - 도움이 필요한
소외계층 유방암 환자
의료 서비스 지원
- 매월 생리 2~7일 이후 자가검진
- 40세 이상 1~2년 간격 유방촬영술
- 40대 미만이라도 유방암 위험군은 매년 유방 엑스선 촬영
- 과일, 채소 섭취 / 음주 절제 및 금연
- 적정 체중 유지/ 매일 규칙적 운동
유방암 자가검진 정보 제공 & 여성주기 앱 핑크터치
- 유방암 자가검진 방법 정보
- 유방암 정보 & 퀴즈
- 생리주기 캘린더